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 미국동부
    PM 13:22:25
    미국서부
    AM 10:22:25
    캐나다
    AM 10:22:25
    영국
    PM 18:22:25
    뉴질랜드
    AM 05:22:25
    호주
    AM 03:22:25
    필리핀
    AM 01:22:25
    사이판
    AM 03:22:25
공지사항
제목 해외온라인으로 직접 만나는 세계 각국 현지 학교 선생님들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20.12.01 조회 75

해외온라인으로 만나는 현지 정교사 LIVE 12월 주말스쿨 및 1월 겨울 방학스쿨 모집


코로나19가 정점으로 치닫는 요즘, 주말만 되면 온라인을 타고 해외 유학길에 올랐다 곧다시 집안으로 돌아오는 청소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른바 ‘온라인 유학파’로 불리는 이들은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해 새롭게 부각되는 해외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인 21세기 개화파 한국 청소년들이다. 이들은 또한 새롭게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에서도 급격히 전개될 해외온라인 교육방식의 혁명을 이끌고 새로운 디지털 소통 방식을 통해 대한민국을 다시한번 글로벌 리더의 자리에 안착시킬 미래 대한민국 글로벌 인재의 중심으로 성장할 것이다. 

이들은 해외온라인을 통해 미국, 영국, 뉴질랜드 등 다양한 선진국 영어권 국가에 거주하는 각 해외지역 유명 사립학교 및 공립학교 정교사 선생님들과 직접 LIVE를 통해 소통하고 배우며, 그들이 강의하는 현지수업 방식의 영어심화 수업을 통해 흥미가득한 영어와 현지 문화, 역사를 동시에 받아들인다. 비록 아직 현지 학교 선생님들의 영어를 모두 완벽하게 알아듣고 함께 표현하지는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럼에도 오랜기간 현지 학생들과 ESL 학생들을 가르쳐온 경험을 지닌 베테랑 선생님들의 배려와 수업노하우를 통해 한국의 그 어떤 선생님들보다 더 탁월한 에세이, 디베이트, 주제중심 수업을 진행하게 되며, 더불어 문법식 영어수업보다 훨씬 큰 자신감과 동기부여, 놀라울 만큼 빠른 영어 습득능력을 배워 가게 된다. 

이러한 영어습득 방식은 명실상부하게 대한민국 해외연수 사업계를 대표해 온 자녀안심MBC연합캠프가 코로나19 이전 해외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전수하고 가르치던 놀라운 영어심화 + 현지문화 역사 습득 방식의 노하우를 그대로 온라인 수업을 통해 접목한 것이다. 또한, 해외연수를 가야만 만날수 있었던 우수한 해외현지 학교 선생님들과 그들의 탁월한 교육방식을 온라인을 통해 그대로 한국의 안방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현재 MBC해외온라인스쿨은 ‘주말마다 떠나는 해외유학’ 이라는 이름으로 토요일 오전 및 오후에 해외현지와 LIVE로 진행되는 영어심화 + Social Study 온라인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수업은 Group 1:4 학생비율로 진행이 되며 매회 70분 동안 총 10주 기간에 걸쳐 총 700분 수업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매주 해외 각 지역의 학교 정교사 선생님들과 만나 주제별 영어 + 사회 수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학생들은 현재 매번 열고 닫고를 반복하는 변화무쌍한 코로나 19시대 가운데에서도 변함없이 꾸준한 영어실력 지킴이를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현재 12월 12일 토요일 및 내년1월 9일 토요일에 시작하는 12월, 1월 주말스쿨 참여학생을 빠르게 모집하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2021년 1월 겨울방학 기간을 맞이해 현재 예상되는 춥고 위험한 겨울을 따뜻하고 안전한 MBC해외온라인 수업을 통해 집중하고 영어심화 + 현지 사회수업을 배우려는 학생들의 문의도 크게 이어지고 있다. 1월 4일 월요일 및 1월 18일 월요일에 시작되는 방학스쿨은 총 10주 토요일에 배우는 수업을 2주 월-금 주중 기간동안 10회에 걸쳐 속성으로 배우고 학습하는 집중적이고 중요한 영어습득 및 글로벌 마인드 함양의 기회가 되어줄 것이다.


MBC해외온라인 12월, 1월 시작 토요일 주말스쿨 및 1월 시작 월-금 집중 방학스쿨 상담 문의 및 신청은 국번없이 1644 -2676으로 전화하거나, http://www.hellombc.com/online 에 접속하여 신청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