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PM 20:27:58
    미국서부
    PM 17:27:58
    캐나다
    PM 17:27:58
    영국
    AM 01:27:58
    뉴질랜드
    PM 12:27:58
    호주
    AM 10:27:58
    필리핀
    AM 08:27:58
    사이판
    AM 10:27:58
공지사항
제목 [뉴스] 미서부 오렌지카운티 해외영어캠프...썸머캠프와 홈스테이로 실전영어 체험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20.03.03 조회 404




MBC연합캠프는 미국 선진교육의 살아있는 현장, ‘Orange County’ 해외영어캠프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미국 친구들과 함께하는 Summer Camp는 살아있는 영어를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 오렌지 카운티 학교에서 주최하는 Summer Camp는 재미있는 활동을 하며 생생한 실전 영어를 익힐 수 있으며, 국제 학생들을 사귀고 주도적인 수업 참여를 이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캠프 참가 학생들을 위한 ESL 수업도 준비돼 있다. ESL 수업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학생들을 위한 영어수업으로 현지 학교 교사진이 진행하는 체계적인 영어 학습법이다. Conversation &; Writing 학습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매일 방과후에는 영어 단어 학습, Presentation Skill 수업 등 영어 심화 학습이 예정돼 있으며, 방학 동안 수학에 대한 감을 잃지 않도록 수학 자기주도 학습도 준비돼 있다.
토요일에는 즐거운 문화 탐방 시간이 진행된다. 세계적인 테마파크 Universal Studio, 아름다운 캘리포니아의 하늘을 맘껏 감상할 수 있는 Griffith Observatory, LA 대표 쇼핑몰인 The Grove까지, 참가 학생들의 다양한 투어 일정이 예정돼 있다.

또한 3박4일간 진행되는 그랜드 캐년 &; 라스베가스 탐방은 경이로운 대자연과 화려한 불빛과 아름다움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된다고 캠프 측은 전했다.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해외영어캠프의 경우, 참가 학생들은 홈스테이에서 머물게 된다. 홈스테이 가정과 함께 영어로 말하고 생활하며 생생한 영어표현을 듣고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홈스테이 체험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동기부여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 해외영어캠프(메릴랜드, 애틀란타), 미국 서부 해외영어캠프(L.A., 샌디에고, 오렌지카운티), 캐나다 밴쿠버 해외영어캠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해외영어캠프 등을 운영 중이며, 현재 12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edui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