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PM 20:13:12
    미국서부
    PM 17:13:12
    캐나다
    PM 17:13:12
    영국
    AM 01:13:12
    뉴질랜드
    PM 12:13:12
    호주
    AM 10:13:12
    필리핀
    AM 08:13:12
    사이판
    AM 10:13:12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단기간 영어학습 최대 효과 누리고 싶다면… ‘필리핀 알라방 힐스 해외영어캠프’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20.02.28 조회 71





방학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써 해외영어캠프가 단연 인기이다. 그중에서도 MBC연합캠프에서 모집 중인 필리핀 알라방힐스 해외영어캠프는 가장 높은 재 등록률을 자랑하는 캠프로 주목받고 있다.

아시아의 베버리힐스라 불리는 필리핀의 부촌인 알라방에서 진행되는 캠프는 맞춤형 아카데믹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양한 필드트립이 예정되어 있다. 1:1 맞춤형 ESL 수업 4시간, 1:5 그룹형 토론수업 3시간, 영어권 원어민 커뮤니케이션 수업 1시간이 진행된다.

다양한 맞춤형 수업이 진행된 후에는 방과 후 학습이 이어진다. Essay Writing 연습과 영 단어 학습 수업이 예정되어 있다. 다양한 주제에 관해 글을 쓰면서 문법을 체크하는 등 영어 전반에 대한 교정이 가능하다. 또한, 영어 공부의 기반이 되는 영어 단어 학습은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매일 진행되는 90분의 수학 자기주도 문제풀이 시간은 한국에서 가지고 온 수학 문제집의 분량을 체크하며 수학의 감을 잃지 않도록 도움이 된다고 캠프 측은 전했다.

캠프의 긴장감을 해소시켜 줄 주말 문화 탐방도 준비되어 있다. 필리핀의 역사를 알아보는 인트라무르스 투어는 물론,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투어지인 88온천, 몰 오브 아시아 등 주말마다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제공한다.특히, 필리핀 알라방 힐스 캠프는 4주, 6주, 8주로 진행되어 장기캠프에 관한 효과 또한 기대해볼 수 있다. 장기간 동안 영어의 다양한 영역을 세분화하여 배우고, 기초부터 심화까지 집중적으로 학습하며 북미권이나 영어권 국가의 단기 조기유학을 체험할 수 있다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최상의 캠프 환경을 위한 MBC연합캠프 기숙사는 24시간 동안 관리자 선생님들이 상시 거주하여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 전반에 대해 관리하는 시간을 지닌다. 캠프 참가 학생들이 캠프에 더욱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MBC연합캠프 학생들만을 위한 전용 기숙사이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 해외영어캠프(메릴랜드, 애틀란타), 미국 서부 해외영어캠프(L.A., 샌디에고, 오렌지카운티), 캐나다 밴쿠버 해외영어캠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해외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해외영어캠프, 영국유럽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해외영어캠프(알라방힐스, 캠브리지힐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JB리조트 해외영어캠프, 사이판 해외영어캠프, 단기 2주 여행 캠프(미국 동부 아이비나사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12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8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