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AM 06:27:10
    미국서부
    AM 03:27:10
    캐나다
    AM 03:27:10
    영국
    AM 11:27:10
    뉴질랜드
    PM 22:27:10
    호주
    PM 20:27:10
    필리핀
    PM 18:27:10
    사이판
    PM 20:27:10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미국 동부 메릴랜드 해외영어캠프 조기등록으로 최대 할인혜택 잡자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20.02.11 조회 316




일찍부터 여름방학 계획을 세우는 학부모와 학생에게 MBC연합캠프에서 모집 중인 해외영어캠프가 조기등록자에게 제공하는 할인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미국 동부 메릴랜드 해외영어캠프는 American Camp Association(ACA)에서 인증받은 엄선된 캠프로 인기리에 운영 중이다.


4주간 진행되는 메릴랜드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는 Sandy Spring Friends School에서 진행되며, 미국 보딩스쿨 50위 안에 드는 높은 교육 수준을 자랑하는 학교이다.

 

특히, 17만평 규모 위에 설립되어 기숙사, 강당, 스포츠 센터 등 현대식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교내에는 북미지역 최대 규모의 어드벤쳐 자연파크가 조성되어 있다.

 

미국에서 각광받는 Sandy Spring Friends School에서 진행되는 Summer Camp는 미국 초, 중, 고등학교에서 여름방학 동안 자신의 학교 학생들을 위한 방학 프로그램으로써, 우리 캠프 학생들은 미국 친구들과 어울려 사립학교 썸머캠프에 참여하게 된다.

 

Art&;Craft, Sports, Music, Dancing, Swimming, Recreation 등 다양한 프로그램 안에서 자연스럽게 국제 학생들을 사귀게 되며, 주도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자기주도적인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즐거운 액티비티를 통해 익히는 실전 영어는 여름방학 동안 단시간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캠프기간 동안의 긴장감을 해소할 주말 문화 탐방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국회의사당, 링컨 기념관, 게티스버그, National Military Park 등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탐방 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3박 4일 동안의 아이비리그 투어는 학생들의 비전 형성에 큰 도움을 준다.

 

Princeton University Tour, Yale University Tour, Harvard University Tour, MIT Tour까지 학생들에게 다시금 공부에 대한 열의를 심어줄 수 있는 알찬 일정이다.

 

기숙형으로 진행되는 미국 동부 메릴랜드 해외영어캠프는 학생들에게 좀 더 섬세한 생활 관리를 제공해준다. 한국인 관리 선생님과 함께 숙박하며, 생활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일요일에는 기숙사에서 세탁 및 여가시간과 함께 탐방지에 관한 저널을 영어로 써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 미국 서부, 캐나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 호주 브리즈번 , 영국,유럽,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사이판, 단기 2주 여행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18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