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AM 09:40:42
    미국서부
    AM 06:40:42
    캐나다
    AM 06:40:42
    영국
    PM 14:40:42
    뉴질랜드
    AM 01:40:42
    호주
    PM 23:40:42
    필리핀
    PM 21:40:42
    사이판
    PM 23:40:42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영어를 즐겁게 하고 싶다면 싱가포르·말레이시아 JB리조트 해외영어캠프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11.08 조회 20





방학을 보람차게 보낼 수 있는 MBC 연합캠프 프로그램 중에서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JB 리조트 프로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생활과 학습이 모두 호텔형 리조트 내에서 안전하게 진행된다는 점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JB 리조트가 선택 받는 가장 큰 이유이다.


‘BEST 치안’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의 조호르바루는 인구가 130만명이 넘는 도시로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이어 4번째로 크다. 더욱이 조호르 해협을 사이에 두고 싱가포르와 근접하여 싱가포르와의 왕래가 활발한 곳이다. 한국과의 시차도 1시간 밖에 되지 않고 기후는 1년 내내 여름 날씨로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의 수업은 크게 영어권 선생님과의 영역별 맞춤 수업, 현지 선생님과의 집중 영어 수업, 자기주도 학습으로 나눌 수 있다. 먼저 6시간동안 영어권 선생님과 1:8로 Speaking, Conversation, Writing, Grammar, Pronunciation, Listening 등을 공부하게 된다. 이 시간 동안 학생들은 레벨별 서포트를 받으며 실력과 자신감을 쌓아 올려간다.


그 뒤에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현지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은 1:4로 Reading, Expression 등을 소규모 공부하며 텍스트를 읽고 자신의 의견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킨다.

영어 수업이 모두 끝난 뒤에는 영어 과제를 하고 수학실력도 향상할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 시간이 시작된다. 매일 90분씩 진행되는 수학 선행 자기주도 학습은 영어캠프 중 수학의 감을 잃지 않게 해준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주중 1회, 주말 1회로 총 주에 2회 비전 트립이 진행된다. 비전 트립은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며 캠프 기간 동안의 긴장감을 해소해준다. 싱가포르의 대표적 명소이니 유니버셜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의 레고랜드는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스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있다고 캠프측은 밝혔다.


학생들은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동안 말레이시아의 4성급 호텔인 아만사리 레지던스 리조트에 머물게 된다. 아만사리 레지던스 리조트는 최상급 호텔형 리조트로 방마다 별도의 화장실 및 욕실이 준비되어 있고 학생들의 안전을 24시간 관리 감독 한국인 선생님들이 같이 케어한다고 덧붙였다.


식단은 MBC연합캠프에서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를 직접 구입하여 한식 조리 자격증을 갖추신 현지 한국인 영양사께서 구성해주신다. 영어캠프 기간 동안 매주 식단을 업데이트 해주며 사진으로도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식사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 카운티 영어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 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 힐스 영어캠프),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10개국 18개 겨울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http://www.youthdaily.co.kr/news/article.html?no=22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