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AM 09:40:16
    미국서부
    AM 06:40:16
    캐나다
    AM 06:40:16
    영국
    PM 14:40:16
    뉴질랜드
    AM 01:40:16
    호주
    PM 23:40:16
    필리핀
    PM 21:40:16
    사이판
    PM 23:40:16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미국 사립학교서 정규스쿨링과 즐거운 추억 쌓기 동시에, 애틀란타 해외영어캠프 관심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11.06 조회 31





미국 남동부의 최대도시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카콜라, CNN, 델타항공 등 다양한 산업의 본거지인 애틀란타로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체험과 필드트립을 할 수 있고 미국 우수 사립학교의 정규 스쿨링을 경험할 수 있다. 방학 동안 의미있는 활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MBC연합캠프의 미동부 애틀란타 해외영어캠프에 노크하고 있다.


애틀란타 캠프는 Shiloh Hills Christian School에서 정규수업을 체험하게 된다. 애틀란타 북서부 침례교 계열의 기독교 사립학교로, 알찬 학습내용과 서로서로 가족 같은 분위기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학교 중 하나다. ESL프로그램이 활성화되어 있어서, 낯선 학교생활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수 있다. 정규스쿨링에 직접 참여를 하며, 현지친구들, 선생님과 자연스럽고 활발한 교류를 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미국 현지의 교육 방식과 문화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다.


똑같이 수업을 듣기 때문에, 처음에는 다소 낯설 수 있으나,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황금 같은 경험이라고 할 수 있다. 방과 후에는 원어민선생님이 진행하는 방과후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다양한 방식의 수업을 듣거나 숙제를 풀며, 영어 취약점을 보완하며, 정규수업에서 보다 적극적인 수업 참여가 이루어지도록 영어실력을 한층 향상할 수 있다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숙소형태는 홈스테이형으로 진행된다. 현지식으로 먹고, 기본 2인 1가정으로 배정돼 또래 친구와 함께 직접적으로 미국인들의 생활문화를 함께 경험하며, 현지인들과 소통하는 법을 배우고, 더 나아가 나의 문화를 함께 이야기 나누며 교류할 수 있다. 현지 학교와 경찰청의 신원조회 및 방문 등으로 엄격하고 철저하게 홈스테이 가정을 선발하기 때문에, 안전성에서도 생활에서도 양질의 홈스테이에서 머물게 된다.


매주 토요일에는 애틀란타 필드트립을 떠난다. 코카콜라와 CNN본사 등을 방문하며 세계적인 기업을 체험하고, 조지아공과대학을 방문해 자신의 미래를 미리 그려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부에 있어 동기부여가 된다. 주말에는 잠시 공부에서 벗어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올랜도로 2박 3일간 여행을 가게 된다. 동화와 환상의 나라 디즈니랜드에서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놀이공원에서 멋진 시간을 가지고, NASA Kennedy Center에서 나사캠프에서는 우주의 신비를 체험할 뿐만 아니라, 우주과학 분야에서의 직업을 꿈꾸는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고 캠프 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영어캠프), IVY/NASA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겨울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http://www.youthdaily.co.kr/news/article.html?no=2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