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AM 09:39:55
    미국서부
    AM 06:39:55
    캐나다
    AM 06:39:55
    영국
    PM 14:39:55
    뉴질랜드
    AM 01:39:55
    호주
    PM 23:39:55
    필리핀
    PM 21:39:55
    사이판
    PM 23:39:55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겨울방학, ‘미국 서부 샌디에고 해외영어캠프’ 통해 매력적인 휴양도시로 떠나보자!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11.06 조회 21





반짝이는 해변과 연중 내내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의 해외 영어캠프가 주목받고 있다. 미국 서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로 명소 탐방은 물론 미국 친구들과 함께하는 정규 스쿨링 체험은 샌디에고 영어캠프가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이다.


미국인들이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어하는 도시 1위로 꼽히는 샌디에고는 매력적인 항만도시이기도 하다. 사시사철 쾌적한 기후와 함께 안정된 치안으로 유명하다. 1899년에 설립된 San Diego Academy는 100년 전통의 역사가 깃든 샌디에고 사립학교로, 우수한 학교 시설과 훌륭한 교사진을 갖추고 있다.


미국 서부 샌디에고 영어 캠프는 미국 친구들과 함께 정규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Social Study, Science 등 현지 학교의 정규 과목을 함께 배우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가로, 현지 학생들과의 자연스러운 교제를 통해 Practical English를 배우게 된다. 이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영어에 대한 동기부여를 다시금 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된다.


방과 후에는 영어 라이팅, 단어 학습 그리고 수학 자기주도 학습을 진행한다. 단어 암기는 영어를 공부함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요소로, 기본기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된다. 캠프기간 동안 수학에 대한 감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는 수학 자기주도 학습은 스스로 분량을 체크해보면서 자기주도적 습관을 들이기에 중요한 시간이다. 


주말 동안에는 신나는 투어를 다니게 된다. 세계 최대 규모의 해양 테마파크인 Sea World와 디즈니랜드 그리고 도시 문화 공원인 Balboa Park 등 샌디에고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둘러본다. 다양한 테마파크를 체험하는 시간으로 학생들이 선호하는 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샌디에고 캠프 참가 학생들은 2박 3일간 샌프란시스코 탐방도 간다. 실리콘밸리를 포함하여 버클리 대학 탐방에서 재학생 안내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갖게 되며 샌프란시스코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둘러본다. 금문교와 Pier 39 등 참가 학생들의 견문을 넓혀줄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샌디에고에서 만나는 또 하나의 가족, Host Family와의 시간도 가진다. 경찰청 신원 조회를 모두 통과한 가족과의 만남은 미국 문화를 몸소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듣고 말하며 회화 실력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 카운티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캠프, 영국/유럽 영어 캠프(영국 체스터 지역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를 운영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겨울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91105141406179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