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AM 10:20:18
    미국서부
    AM 07:20:18
    캐나다
    AM 07:20:18
    영국
    PM 15:20:18
    뉴질랜드
    AM 02:20:18
    호주
    AM 00:20:18
    필리핀
    PM 22:20:18
    사이판
    AM 00:20:18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이번 겨울방학은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캠프에서 유학 체험을!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10.28 조회 52



미국 동부 영어캠프에서 미국 친구들과 함께 정규수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소식에 자녀의 유학을 고려하고 있는 학부모들이 주목하고 있다. 특히 MBC연합캠프의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는 내 아이의 특성에 맞게 숙소 선택이 가능하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는 점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뉴욕과 워싱턴의 중간에 위치한 필라델피아는 미국 문화와 교육적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MBC연합캠프 참가 학생들이 공부하게 될 Our Lady of Calvary School은 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정부가 주최하는 평가 시험을 시행하는 등 교육에 있어서 학생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학교에서 캠프 참가 학생들은 현지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실전 영어를 익히고, 정규 수업을 실제로 체험하며 유학에 대한 적응도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한국에서 배운 영어를 실전에 접목하며 영어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를 심어주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더욱 키워 줄 시간이 된다.


방과 후에는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한 영어 심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는 영어 라이팅 시간과 단어 학습 시간 그리고 수학 자기주도 학습 시간은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다질 수 있는 기회다.


매주 토요일에는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주말 비전 트립이 진행되는데, 뉴욕의 중심부 타임스퀘어와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펜실베니아 대학교 탐방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추가로 2박 3일간 진행되는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은 전 세계 1%가 모여 있는 곳에서 나의 꿈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특별한 멘토링의 시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 캠프가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숙소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미국 현지 문화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홈스테이와 공부로 인해 지친 몸을 쉬게 하는 호텔 스테이가 준비되어 있다. 홈스테이는 경찰청 신원 조회와 심층 인터뷰를 통과하여 선정된 가정에서 지내게 되며, 호텔 스테이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학교와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 카운티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 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 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캠프, 영국/유럽 영어 캠프(영국 체스터 지역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91028140326408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