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AM 10:16:09
    미국서부
    AM 07:16:09
    캐나다
    AM 07:16:09
    영국
    PM 15:16:09
    뉴질랜드
    AM 02:16:09
    호주
    AM 00:16:09
    필리핀
    PM 22:16:09
    사이판
    AM 00:16:09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미국 동부 보스턴 해외영어캠프로 미국 교육의 열기를 느껴보자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10.25 조회 50



이번 겨울,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시킬 특별한 해외영어캠프가 인기다.


MBC연합캠프에서 진행하는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에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가 주목하고 있다.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 참가학생들은 세계적인 엘리트들의 도시인 보스턴에서 미국 문화와 역사를 체험해 잊지 못할 겨울방학을 만들 예정이라고 한다.


보스턴은 미국에서 제일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살기에 적합한 도시로 선정되기도 한 곳이다. 인근에는 하버드 대학교, MIT 공과대학교등 고등 교육의 중심지이자 의료 중심지라 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장소이다.

 

보스턴 영어캠프에 참가 학생들이 공부하게 될 학교는 Our Lady’s Academy로, 뛰어난 교사진과 양질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명문 가톨릭 사립학교이다. 학생들의 잠재력을 일깨우는 교육을 지향하며, 본인의 주관을 수립하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돕는 학교이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현지 학생들과 함께 English, Spanish, Math 등의 정규 과목들을 들으며, 실용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방과 후에는 수학 자기주도 학습과 학교 보충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시간이 마련된다. 한국에서 직접 준비해 온 교재를 통해 스스로 분량을 체크하고 문제를 푸는 등 자기주도적 습관을 들일 수 있다.

 

주말에는 캠프 기간 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아이비리그 대학의 하나인 하버드 대학의 재학생과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학교 투어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미국 최고의 공과대학인 MIT를 방문하여 직접 과학실험에 체험해보는 시간은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만이 지닌 장점이다.

 

또한 캠프 참가 학생들은 미국 현지 문화 체험의 꽃, 홈스테이에 참여하게 된다. 경찰청 신원조회와 심층 인터뷰를 거쳐 선정된 안전한 홈스테이에서 체험하는 미국 문화는 학생들이 현지인들과 실전 영어를 익힐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캐나다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 중

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http://www.youthdaily.co.kr/news/article.html?no=20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