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PM 18:05:42
    미국서부
    PM 15:05:42
    캐나다
    PM 15:05:42
    영국
    PM 23:05:42
    뉴질랜드
    AM 10:05:42
    호주
    AM 08:05:42
    필리핀
    AM 06:05:42
    사이판
    AM 08:05:42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MBC연합캠프 해외영어캠프로 미리 세워보는 겨울방학 계획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08.27 조회 98



알찬 겨울방학을 계획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MBC연합캠프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이 최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는 희소식이다. MBC연합캠프 김진철 수석매니저에 따르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20201월 겨울방학 1차 얼리버드가 막바지에 접어들었다고 전했다.

 

특히, 미국 동부 애틀란타 캠프는 명문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명품 스쿨링으로 인기다. 미국 현지 친구들과 함께 정규수업에 참여하며 실전 영어를 익히고, 미국 문화를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또한, 학교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방과후 수업은 참가 학생들이 정규수업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말마다 진행되는 필드 트립은 물론 23일간의 플로리다주 올랜도 투어 등 캠프 생활을 100%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미국인 현지 문화 체험의 꽃인 홈스테이 프로그램은 참가 학생들이 더욱 가까이서 미국을 느끼고 즐겨보는 경험이 된다.

 

또한, 미국 서부 LA 캠프는 안전하고 쾌적한 미국 서부 중산층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미국 문화 체험으로 인기다. 마찬가지로 캠프 참가 학생들은 명문 사립학교에서 정규 수업에 참여하게 되며 방과후 이루어지는 영어 에세이 심화학습과 수학 자기주도 학습은 학생들 스스로 학습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소중한 시간이 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LA지역 투어와 함께 명문대 탐방을 하는 등 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설계하는 드림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미국 서부 LA 캠프 역시 홈스테이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미국 문화를 몸으로 체험하고 교류하는 장이 될 것이다.

 

학습과 투어를 골고루 체험할 수 있는 사이판 영어캠프도 인기리에 모집 중이다. 미연방 교육시스템을 철저하게 준수한 국제학교에서의 정규수업 참여와 함께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맞춤형 영어수업은 참가 학생들이 영어실력을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중에 진행되는 2회의 투어와 주말 동안의 투어는 캠프의 긴장감을 해소하는데 효과적이다. 자녀안심 캠프의 안전을 보장하는 사이판 기숙형 하우스는 다른 외부 관광객과 섞이지 않을 공간으로, 효과적인 면학 분위기를 조성해준다.

 

또한, 싱가폴 말레이시아 JB리조트 영어 캠프도 모집 중에 있다. 검증된 영어권 원어민 선생님과의 맞춤형 ESL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영미권 선생님과의 1:8 영역별 그룹 수업과 함께 현지 선생님과 함께하는 1:4 집중 영어 학습 등 캠프 참가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김진철 수석매니저는 매일 진행되는 수학 선행 자기주도형 학습으로 수학 실력까지 보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싱가폴 말레이시아 JB리조트 영어 캠프다라고 전했다. 말레이시아 조호르 주의 수도에 위치한 기숙사는 24시간 상주하는 관리 선생님의 세심한 케어가 예정되어 캠프 참가 학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캠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 영어캠프(메릴랜드, 조지아, 펜실베니아), 미국 서부 영어캠프(캘리포니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캘거리), 뉴질랜드 오클랜드 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영어캠프, 영국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알라방 힐스, 캠브리지 힐스), 싱가폴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조호르바루 JB, 쿠알라룸푸르 KL),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 2주 연수 캠프(미국 아이비 나사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 등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90827151315710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