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PM 15:00:36
    미국서부
    PM 12:00:36
    캐나다
    PM 12:00:36
    영국
    PM 20:00:36
    뉴질랜드
    AM 07:00:36
    호주
    AM 05:00:36
    필리핀
    AM 03:00:36
    사이판
    AM 05:00:36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2만 명의 학부모와 학생이 선택한 MBC연합캠프 '뉴질랜드 해외영어캠프'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07.03 조회 234


여름방학이 다가오자 학부모와 학생들의 관심이 MBC연합캠프가 운영하는 '뉴질랜드 해외영어캠프'로 모이고 있다.

MBC연합캠프가 절찬리에 모집 중인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서도 2만 명의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선택한 뉴질랜드 해외영어캠프가 주목되고 있다.

'길고 하얀 구름의 땅'이라는 뜻의 뉴질랜드는 영국식 교육제도를 바탕으로 양질의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역대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하는 것은 물론, 국제 수학능력 평가에서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더불어 만 5세에서 만 18세까지 무상교육 시스템을 운영하는 교육복지 국가로도 알려져 있다.

MBC연합캠프 백운학 수석매니저는 "MBC연합캠프 뉴질랜드 해외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머무르는 오클랜드는 뉴질랜드 최대의 도시로 교육과 자연, 예술까지 고루 갖춘 양질의 생활이 가능한 곳이다"고 전했다.

이어 "뉴질랜드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Albany Junior High School에서 수업을 듣게 된다",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학생들을 위한 ESOL 수업과 다양한 액티비티 수업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한국인 상담교사가 있어 MBC연합캠프 참가 학생들의 고민 등 평소 생활에 관한 지도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크게 정규 수업과 ESOL 수업, 방과후 수업으로 나뉘어 볼 수 있다. 우선, 정규수업은 현지인 선생님·친구들과의 수업에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Practical English를 배우게 되며, English, Science, Social Study, Physical Education 등을 통해 현장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백 수석매니저는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유학생활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생활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기유학에 대한 적응도를 가늠하기에도 효율적인 캠프"라고 전했다.

한국에 비해 작은 학생수의 학급을 운영해 학생 개개인에 대한 다각적인 관심과 애정을 쏟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프 참가 학생들이 정규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ESOL 수업을 병행할 예정이다. 학교 내 자체 교재를 활용하여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 Grammar까지 영역별로 전반적인 학습을 진행한다. 이는 정규수업의 적응도를 도와주고 영어를 외국어로써 접하는 학생들을 위한 최선의 프로그램이라고 캠프 측은 밝혔다.

정규수업을 마친 후 참가 학생들은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한 Listening Skill, Essay Writing Vocabulary Study를 공부하게 된다.

이어, 한국에서 준비해 온 수학 교재로 학생들의 수학 문제 풀이를 지도할 예정이다. 방과후 수업을 더욱 즐겁게 해줄 프로그램 역시 준비돼 있다. 학생들은 Sports Activity와 뉴질랜드에 관해 알아보는 시간, 우체국 탐방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게 된다.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주중에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을 위한 주말 문화 탐방 또한 준비되어 있다. 매주 토요일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주말 비전트립으로 오클랜드 시티투어와 Mission Bay, Auckland Zoo, Parakai Springs Hot Pool 등 흥미로운 투어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2일간의 로토루아 탐방이 이어진다. 뉴질랜드 원주민의 문화를 200% 느낄 수 있으며, 양털깎기에 직접 참가하고, 신비로운 자연을 즐기는 투어가 준비돼 있다.

뉴질랜드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뉴질랜드의 문화와 친절함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양질의 홈스테이에 머물게 된다. 엄격한 검증 절차를 통과하고 학생들의 건강 등 특이사항을 고려해 배정한 홈스테이 가정에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동기부여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 미국 동부 버지니아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캠프, 영국·유럽 영어캠프(영국 브리스톨 지역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 2주 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를 운영 중이다.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7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news.webdaily.co.kr/view.php?ud=20190701103844406201286bacad_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