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PM 18:43:50
    미국서부
    PM 15:43:50
    캐나다
    PM 15:43:50
    영국
    PM 23:43:50
    뉴질랜드
    AM 10:43:50
    호주
    AM 08:43:50
    필리핀
    AM 06:43:50
    사이판
    AM 08:43:50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예술과 낭만 가득한 유럽 해외영어캠프로 여름방학을 즐겁게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06.10 조회 123


최근 찾아온 더위와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여름방학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의 최대고민은 어떤 계획을 세우느냐는 것이다. 기억에 남는 순간을 보내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캠프로 유럽인문학탐구 투어 해외영어캠프가 주목받고 있다.

김진철 MBC연합캠프 수석매니저는 “유럽의 프랑스,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의 역사적 명소의 방문을 통해 세계를 보는 시야를 넓힐 수 있다”며, 인문학적 탐구활동을 할 수 있는 캠프라고 밝혔다.

김진철 수석매니저는 “유럽인문학 탐구 투어 캠프는 국가별로 주제에 따른 인문학적인 관점에서 역사와 현재를 배우고 경험하도록 진행되는 히스토릭 아카데믹 투어이다”며 “주제에 맞는 역사적 인물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 탐구여행을 할 뿐만 아니라 디즈니랜드 등 즐거운 일정들이 함께하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으며, 같은 유럽이지만 각각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국가들을 탐방하며, 재미와 지식을 모두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첫 일정이 진행되는 프랑스에서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한다. 최고의 걸작들이 모여있는 박물관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예술에 대한 시각을 넓힐 수 있다. 

이와 함께, 베르사유 궁전투어와 노트르담 성당 및 개선문 등 프랑스의 대표적인 명소들을 방문하게 된다. 낭만과 예술의 도시 프랑스에서 아름다운 작품 및 건축물들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꿈과 환상의 나라 디즈니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진행된다. 

두번째 국가인 독일에서는 위대한 작가 괴테의 발자취를 따라간다. 괴테의 일생을 엿볼 수 있는 괴테의 생가에 방문할 뿐만 아니라, 괴테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독일, 괴테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어보며 독일을 깊게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캠프 측은 밝혔다. 

이어, 성토마스교회, 성 니콜라스 성당, 츠빙거 궁전 등 방문을 통해 매력적인 독일 주요도시의 모습들과 건축물들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독일의 명문대학교인 라이프치히 대학에서 재학생과 캠퍼스 투어를 하며, 장래희망을 이야기해보고 유럽에서의 유학 생활에 대한 여러 조언을 들으며 구체적인 로드맵을 스스로 세워볼 수 있다.

세 번째 나라 체코에서는 15세기경 종교개혁의 기틀을 마련한 신학지 얀후스와 함께 체코라는 국가를 탐방하게 된다. 프라하 시내 투어를 통해 체코의 역사를 배우며 얀후스에 대한 체코 국민들은 어떻게 바라보는지 등을 탐구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동화마을 같은 체스키 크룸루프 및 프라하성, 비투스성당 방문을 통해 체코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기회를 갖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오스트리아에서는 음악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음악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모차르트를 따라 선율 여행을 하게 된다.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인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모차르트의 생가, 잘츠부르크 대성당 등을 방문하며, 모차르트의 일생을 탐방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진철 수석매니저는 “모차르트의 음악을 느껴볼 수 있는 미라벨 궁전 콘서트를 통해, 그의 음악을 더 이해하고, 다소 익숙한 멜로디를 귀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할슈타트 호수 마을, 소금광산 등, 오스트리아의 색다른 매력들을 경험해볼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도시 비엔나 시내투어 및 쇤부른 궁전 등의 방문을 통해 오스트리아의 다양한 모습을 발견하고 깊게 탐구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 미국 동부 버지니아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영어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