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PM 16:06:45
    미국서부
    PM 13:06:45
    캐나다
    PM 13:06:45
    영국
    PM 21:06:45
    뉴질랜드
    AM 08:06:45
    호주
    AM 06:06:45
    필리핀
    AM 04:06:45
    사이판
    AM 06:06:45
>게시판 > 캠프 현지소식
공지사항
제목 [뉴스] 24시간 관리형 썸머캠프 프로그램, 높은 학구열 오렌지카운티 해외영어캠프개최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19.05.29 조회 84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MBC연합캠프가 이번 여름방학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에서 여름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캠프는 미국 내에서도 높은 학구열을 보이고 유학 뿐 아니라 거주 지역에서도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지역이다.

 

이번 MBC연합캠프에서 진행될 오렌지카운티 캠프는 Prince Of Peace Lutheran Church and School에서 진행된다. 해당 학교는 오렌지카운티 내에 있는 애너하임에 위치한 기독교 사립학교다.

 

김진철 MBC연합캠프 수석매니저는 "캠프에 참여하는 아이들은 우수하고 탄탄한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학교에서 육체적, 인성적, 학업적 수업을 받게 된다", "이번 오렌지카운티 캠프는 오는 719일부터 815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참가 학생들을 모집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오렌지카운티 캠프는 미국 서부 사립학교에서 현지 친구들과 함께하는 썸머캠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렌지카운티는 항상 맑은 날씨를 자랑하는 가족 관광지이기 때문에 치안·안전에 있어 믿을 수 있는 지역이다", "학업 열정이 뛰어난 현지 친구들과 함께 캠프에 참여해 영어를 사용하고 배우게 된다"고 덧붙였다.

 

오전에는 미국 친구들과 어울리며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진행한다. 아이들은 현지 아이들과 신나게 뛰어 놀고, 다채로운 액티비티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며 소통하게 된다.

 

또한 학교 원어민 선생님이 진행하는 ESL수업을 통해 영어 의사소통·쓰기 수업을 중점으로 공부한다. 이외에도 원어민 선생님과 스터디 활동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어휘 학습으로 기초 실력을 탄탄히 다지게 된다.

 

이외에도 매주 토요일 LA지역 문화탐방, 34일 라스베가스·미국 3대 캐년 탐방을 통해 미국 서부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아이들은 이번 여름방학 동안 영어 뿐 아니라 단기해외생활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 자립심 또한 기르게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 수석매니저는 "학교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최상의 캠프 환경으로 조성된 호텔에서 생활하게 된다", "우리 학생들은 MBC전용 차량으로 통학하며, 호텔의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한국인 관리자의 케어를 받으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숙소생활을 하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애틀란타·버지니아, 미국 서부 LA·샌디에고), 캐나다 영어캠프(벤쿠버·캘거리),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영어캠프, 영국·유럽 영어캠프(영국 브리스톨),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 중이다. 현재 10개국 18개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의 여름 시즌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보다 자세한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